본문 바로가기

빡런의 일상 이야기

펠로우즈 충전 트래블키트 구입 이야기

펠로우즈 충전 트래블키트 구입 이야기

 

설 연휴를 맞아 대전 이마트 터미널 지점에 위치한 일렉트로 마트에 방문했습니다. 한쪽 코너에 마련된 특가 코너에서 좋은 제품을 정말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간단하게 개봉 후 사용한 점들을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펠로우즈 기업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보면 사무용품들을 주로 판매하는 기업으로  유명한 회사라고 합니다.

펠로우즈코리아

미국 Itasca에 위치하고 있는 Fellowes Inc는 1917년 Banker’s Box 설립을 시작으로 문서보존시스템, 사무기기, 오피스액세서리, 컴퓨터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한국을 비롯하여 전세계에 현지 법인을 두고 제품을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신제품 개발을 위한 꾸준한 투자로 새로운 제품 개발과 디자인 개발, 기술 혁신을 이루어가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각 제품군별로 선도적 지위에서 세계 시장에 널리 자리잡고 있습니다.
펠로우즈는 보다 뛰어난 품질, 보다 다양한 기능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함으로써 사무환경 개선 및 능률 향상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펠로우즈코리아는 1990년부터 컴퓨터 액세서리 제품을 국내에 유통하였으며, 보다 다양하고 우수한 제품을 국내에 소개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1998년 11월 설립되어 이후 지속적으로 제품군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고객 만족을 위한 가치 창출과 고객의 신뢰를 통한 시장 확대를 목표로 펠로우즈코리아는 노력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라도 연락 주시면 성실히 답을 드릴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펠로우즈 코리아 홈페이지 중에서

 

 

 

 

 

 

 

 

 

상자를 개봉해보았습니다. 깔끔한 전용 파우치가 등장을했습니다.  

 

 

파우치 안을 열어보면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조배터리, 2-in-1충전케이블, 자동차용과 가정용 충전기 파우치 안에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처음 본 느낌은 이거 꽤 쓸만한 제품인데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물론 기능상 문제 없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전제하에서 말입니다.

여행용이나 휴대용으로 딱인 제품이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참 실용적인 것 같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보조배터리

5,000mah 용량으로 마이크로 5핀과 라이트닝 8핀을 지원하니다. 충전 알림 LED 기능이 같이 있어서 사용하는데 도움을줍니다. 그리고 보조배터리에도 아이폰용 충전젠더가 있어서 케이블 없이 충전이 가능합니다. (정격입력/출력 DC-5V-1A)

 

 

가정용 충전기

듀얼 USB포트를 지원해서 2대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정격입력 220V, 60Hz, 0.2A / 정격출력 DC 5V-2.1A)

 

 

차량용 충전기

자동차용 충전기로 대신 한 쪽은 2.1A, 한쪽은 1A가 적용됩니다. (정격입력 DC12-24V, 1A / 정격출력 DC5V-1A/2.1A)

 

 

2-in-1 충전 케이블

마이크로 5핀과 라이트닝 8핀 단자가 하나의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어서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 모두 충전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길이 1M, 출력2.1A)

 

 

전체적인 디자인과 구성이 참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펠로우즈에서 제작한 것 같지는 않지만 나름 시중에서 잘 판매되는 제품들에 펠로우즈 이름을 붙인 OEM방식의 제품으로 보입니다. 구성품들의 내구성만 좋다면 그만한 가격을 지불하고 충분히 사용해 볼 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인터넷에서 판매되는 것들을 보니 가격대가 높게 형성되어 있는 것 같고, 일렉트로마트에서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으로 보아서는 인터넷보다 이쪽에서 구입하는 쪽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파우치와 4가지 구성품 가격만 생각해봐도 1만원은 충분히 넘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이 가격 선에서 내구성만 보장된다면 3가지 충전방식을 잘 활용할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열심히 사용후 후기도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