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이야기

호주에서 쇼핑하기 3 호주약국소개

호주에서 쇼핑하기 3 호주약국소개


호주에서 여행한 후 한국으로 돌아가기 전 선물로 가장 많이 구입하시는 것이 호주 건강보조 식품인 것 같습니다. 호주에 사시는 한국분들이 운영하는 건강보조약품 전문점에 가면 약에 대한 설명을 자세히 들으실 수 있어서 좋고 세트로 구입할 때 할인을 해주기도 하지요.  이러한 전문점을 뒤로 하고 호주에 와서 구매 물품을 정하신 분들에게 호주 약국을 추천드립니다.

 

호주에는 큰 약국들이 있어서 정말 다양한 약들과 건강보조약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 파리에 몽쥬약국에서 다양한 화장품들을 사시는 것 처럼 호주에 있는 큰 약국에 들려서 영양제를 구입하신다면 한국에서 구입하시는 것보다 저렴하게 영양제를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호주에서 영양제를 사실 때는 캥거루 모양을 꼭 확인하세요.

그리고 호주의 약국들은 건강보조약뿐만 아니라 다양한 화장품, 건강식품, 의료기구, 분유와 기저귀, 눈과 코와 입과 귀에 관련된 약품, 감기약, 등도 판매하고 있어서 이런것들도 구매도 가능합니다. 약국마다 약사들이 있으니 궁금하신 점을 물어보셔도 되고 점원들도 있으니 간단한 것은 대답해 줍니다.

 


첫 번째 소개할 곳은 Chemsave입니다. 이곳은 이스트우드 중국쪽쇼핑센터 상가 2층에 있는 울월스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진 찍기 전에 약사(호주 아주머니)에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지 양해를 구했는데 안된다고 농담을 하시며  잘 찍어서 꼭 이스트우드지점이라고 알려달라고 부탁하셨습니다.


 



시드니에는 Terry White, Chemmart ,My Chemist, Discount drug store, Good price pharmacy 등 여러 약국들이 있습니다.  몇 몇 매장들은 대형 쇼핑센터안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기가 쉽지만 가격이 조금 비싼편이니 세일하고 있는 상품 위주로 구입하시면 좋습니다. 거의 모든 쇼핑센터 안에 약국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큰 쇼핑센터에는 여러개가 있으니 비교구입이 더 쉽겠죠.

 

특히 Priceline는 쇼핑센터에 위치하고 있는데, 이곳에서는 화장품을 비중있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년에 몇 일 동안 50% 할인을 진행하니 할인 기간동안 방문하시면 좋은 가격에 화장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인트카드를 발급할 수 있으니 잊지 말고 포인트 카드를 발급받으시길 바랍니다. 포인트 적립을 통해 쿠폰이 나오며, 이 쿠폰을 구입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호주에서 장기간 머무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 매장의 혜택을 꼭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제가 자주 가는 곳이자 꼭 추천하는 약국은 바로 Chemist Warehouse입니다. 이곳의 가장 큰 매력은 가격입니다. 가성비가 정말 좋은 곳입니다. 위에 소개했던 약국들보다 다양한 물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것도 또한 장점입니다. 입구에 아래사진과 같이 전단지가 비치되어 있으니 전단지를 보시고 필요한 것을 구입하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전단지에 세일 상품을 살펴본 후 필요한 물건을 장바구니에 넣을 때 뿌듯함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가격적인 측면에서 큰 이득이 이곳 강추합니다.  특별히 이곳에서는 향수들을 많이 세일하기 때문에 한국과 가격비교 후 구입을 하시면 저렴한 가격에 향수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자주가는 곳인 chemist warehouse 사진들 참고하세요. 

매장안에 다양한 약과 화장품이 있으니 성분분석하시고 가격확인하시고  잘 구입하세요. 


호주에 방문하셨다면 꼭 호주 약국에 들려서 소중한 분들에게 좋은 선물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