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런의 일상 이야기

커피뽂는집 카페 쁘띠빌라쥬 이야기

 

커피볶는집 카페 쁘띠빌라쥬 이야기

커피를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커피는 하나의 행복을 선물하는 수단입니다. 특별히 일단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과는 다르게 직접 커피를 뽂고 판매하는 예쁜 카페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쁘띠빌라쥬 입니다.

"주인이 직접 볶은 원두와 달콤한 수제 디저트를 함께 드실 수 있는 아담한 공간 쁘리빌라주" 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는 곳입니다.

위치 대전 대덕구 송촌북로20번길 7-18 (송촌동 452-14)

문의 042-631-9020

운영시간 오전11:00~오후11:00

쁘띠빌라쥬는 송촌동 먹자골목에서 약간 벚어난 한 적한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골목이 3개나 있어서 잘 찾으셔야 합니다. 송촌장로교회쪽으로 들어오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주차는 가게 앞 공간밖에 없는 듯 하니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카페 안에서 직접 로스팅하고 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커피 향이 참 좋습니다.

드립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서 신선한 원두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쪽편을 가득매운 종이컵 홀더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이곳은 주변 아줌마들 사이에서 훈남 총각 사장님이 운영하신 곳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한시간 정도 있었는데도 아줌마 손님들이 자주 오셨습니다.^^;;

 

카페 안에는 테이블들이 각각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별히 많은 인원이 오지 않으면 앉아서 차 한잔하시며 대화하기에 딱 좋은 장소라는 생각이 듭니다.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손님들을 위한 와이파이 서비스와 무릎 담요가 한 편에 마련되어 있어서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이곳은 예쁜 소품들이 여기저기 잘 진열되어 있습니다. 잡지와 책들,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카페 이곳저곳에 예쁘게 장식되어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커피를 마시려고 방문했으니 준비가 안되어 있던 관계로 아메리카도와 카페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다음에 방문할 때는 오늘의 커피를 마시기리 기대해봅니다.

직접 볶은 원두로 커피향을 잔뜩 담고 있는 드립커피 한 잔 선물하는 곳 쁘띠빌라쥬

예쁜 인테리아와 소품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곳 쁘리빌라쥬

이렇게 이곳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이상 송촌동에 아는 사람은 알고 있는 카페 쁘띠빌라쥬 이야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