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런의 맛집 이야기

대전 가오동 토스트 맛집 이삭 토스트 이야기

대전 가오동 토스트 맛집 이삭 토스트 이야기

 

가끔 밥을 먹기 싫거나 간단하게 먹기 위해 꼭 들리는 곳이 있습니다. 대전 동구 가오동 패션아일랜드 3층에 위치한 이삭토스트입니다. 이곳 쇼핑몰에 갈 일이 있으면 꼭 들려야 하는 곳입니다. 지하에 홈플러스를 가도 제 7살 아들이 꼭 찾아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햄버거 보다 토스트를 좋아하기도 하고, 집 주변에 같은 체인점을 방문해도 이곳과 비교해보면 이곳 토스트가 더 맛있게 느껴지는 이유는 저 혼자만의 생각이 아니라 저희 가족 모두가 동의하는 내용입니다.

 

문의 042-280-9175

위치 대전 동구 은어송로 72(가오동 557 패션아일랜드3)

운영시간은 패션아일랜드 운영시간과 같다고 합니다.

보통 점심시간 전부터 저녁시간 이후까지 운영하니 한 번 들리셔서 꼭 맛보시기 바랍니다.

 

 

이삭토스트 주변으로 푸드코드와 식당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그 사이에서도 늘 사람이 많은 곳입니다. 오후4시임에도 여러 분들이 토스트를 드시고 계셨습니다. 꼬마 손님부터 어른 손님까지 다양한 분들이 많이 방문하시는 듯 합니다.

 

 

 

이삭토스트에는 다양한 토스트와 음료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어떤 걸 주문하실지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3자기 대표메뉴를 소개해 드립니다. 이삭토스트의 3가지 토스트가 가장 많이 판매된다고 합니다. 이름하여 TOP3 1. 베이컨 베스트 2. 햄 스페셜 3. 피자 이렇게 3가지 입니다. 이곳에서 3가지를 다 맛봤지만 저와 제 가족이 제일 좋아하는 토스트는 2번 햄스페셜입니다. 계란과 햄, 치즈, 양배추 등의 야채가 잘 어울러져 함께 나오는 소스와 잘 어울려져 참 맛있습니다.

 

 

커피와 함께 판매하는 메뉴도 있으니 커피 혹은 아이스티와 함께 함께 드시면 할인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맛있게 토스트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한개는 아들이 먹을 햄치즈 토스트와 제가 먹을 햄스페셜 토스토트입니다. 주스와 함께 주문했습니다. 한가지 함정은 쥬스가 토스트보다 비싸다는 겁니다.

 

 

 

맛있는 소스와 햄, 계란, 양배추와 피클, 체다치즈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소스와 맛과 적당하게 녹은 치즈과 어울이지면서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참 좋습니다. 약간 느끼할 수도 있을 시점에 피클이 나오기 때문에 상큼하게 이런 맛을 없애주니 토스트 맛이 한 층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제가 이곳에 갈 때 마다 사장님에게 물어보게 됩니다. 여기 지점이 다른 지점보다 맛있는데 왜 그럴까요? 사장님 말씀은 토스트 장사만 13년 하다보니 손맛과 노하우가 있는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사장님께는 이런 질문을 저에게만 들으신게 아니라고 하니 저와 비슷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 듯 합니다. 같은 토스트인데도 다른 이유가 궁금하시다면 이곳에 오셔서 맛있는 토스트 한 번 맛보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저희가족 모두가 좋아하고 사랑하는 토스트 맛집 대전 가오동 이삭토스트 이야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