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런의 일상 이야기

추억의 오락실을 생각나게 하는 쌍문동 우주 오락실 이야기

초등(국민?)학교 시절 학교 등하교 길에 오락실에 들어가 오락을 열심히 했던 기억이 납니다. 돈이 없어도 열심히 하는 사람 곁이라도 서서 구경이라도 했던 추억을 떠올려보기 위해 쌍문동 오락실을 구입했습니다.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에 한 번 놀랐고 혹시나 게임중 부서지지 않을까 걱정이 되었는데 생각보다 튼튼해서 놀랐습니다.
300여가지 게임이 장착되어 있어서 장르별로 가능하며 예전 오락실에서 했던 게임들이 그대로 들어있어서 옛기억을 떠올리며 게임을 즐겨보았습니다.

게임의 라이센스 때문인지 약간씩 예전 오락실 게임과는 약간씩 차이가 있고 게임용량이 좀 작아서 예전에 왕이라고 불렸던 곳까지는 가지지 않았습니다.
추억을 더듬어 가면서 재미있게 와이프가 이게임들에 추억을 떠올리며 재미있게 게임을 하면서 즐거움과 행복을 나눌 수 있었습니다.

판매처에서 쌍문동 오락실의 특장점은 소개해 보겠습니다.
1. 300여가지의 다양한 고전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2. 컴택트한 사이즈로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다.
3. 버튼과 조이스틱으로 쉽게 게임이 가능하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되어 있는데 크기는 스마트폰 사이즈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판매하는 곳에서 보니 갤럭시 엣지 S7과 같은 사이즈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배데리를 설치해야 작동이 됩니다.
배데리는 AA 사이즈가 3개 들어갑니다. 드라이버로 나사를 돌려 배터리 커버를 제거 한 후에 방향에 맞게 3개의 배터리를 꽂은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버튼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보겠습니다.
리셋 : 게임 종료 및 초기화면으로 돌아가게 해줍니다. (초기화면으로 돌아가면 음량도 초기화됩니다.)
시작 : 게임 시작 및 게임에 따라 일시정지 기능이 있습니다.
소리: 게임 음량 크기를 조절합니다.
A버튼 : 게임 선택 및 게임에 따라 주로 사용하는 버튼입니다.
B버튼: 게임에 따라 주 사용하는 버튼입니다.
게임에 따라 A, B버튼을 사용에 차이가 있습니다.

쌍문동 우주 오락실은 스포츠, 퍼즐, 아케이드, 슈팅 4가지 게임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좋아하시는 게임들을 찾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아이에겐 재미를 아빠에겐 추억을!
온가족 모두가 함께 즐겨요!

광고 문구가 확실히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화면이 조금 작아서 답답함 감이 있긴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적당한 시간 사용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재미있는 쌍문동 우주 오락실 싸우지 않고 할 수 있는 무선 더블더블 오락실도 출시되어서 판매중이니 구매하셔서 함께 즐거보셔도 좋겠습니다.

300여개의 게임이 내장되어 있지만, 대다수 게임들이 패미컴 게임을 마개조한 것인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오리지널 게임도 있지만 대부분 개조한 버젼이기 때문에 추억을 떠오르시면서 게임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간단한 게임으로 90년대 유행했던 그래픽이 화려했던 여러가지 게임들은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추억의 오락실을 생각나게 하는 쌍문동 우주 오락실 이야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