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런의 맛집 이야기

대전 가오동 분식 맛집 청년다방 이야기

청년다방 가오점 이야기

떡볶이를 좋아하다 보면 떡볶이가 먹고 싶은 타임이 주기적으로 찾아옵니다. 

지난 번 소개한 청년다방 송촌점으로 부터 이사를 온 후에 거리상 문제로 주변에 청년다방을 찾아보았습니다.

다행히 가까운 곳에 청년다방 가오점이 위치하고 있어 방문했습니다. 


청년다방 가오점

문의 : 042-282-1566

위치 : 대전 동구 동구청로 101 (가오동 604 1동)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00 

마지막 주문은 09:20까지 가능합니다. 


다비치 안경 가오점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처음가시려면 이곳을 검색하고 가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주차는 건물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고 가게 앞쪽 도로에도 가능합니다. 


청년다방 가오점은 체인점으로 다른 지점들과 인테리어는 똑같습니다. 

2인용 테이블이 입구와 조리공간 옆쪽에 있었고 다른 지점에 비해 좀 좁다는 느낌을 확실히 받았습니다. 확실히 제가 방문했던 다른 지점에 비해 협소했습니다. 

오늘의 주문메뉴는 차돌박이 떡볶이 입니다. 

주변 테이블도 대부분 이 메뉴로 주문된 상태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차돌박이 떡볶이 보다 통큰오짱 떡볶이가 더 좋습니다. 토핑으로 무엇이 들어가냐 차이가 있고 다른 부분에서 큰 차이는 없습니다. 

음료수와 다른 사이드 메뉴도 같이 드신다면 청년다방 알짜 세트 메뉴를 추천드립니다. 

느낌상 그런건지 송촌점에 자주 방문해서 먹었을 때와는 달리 양이 약간 작은 듯 했습니다. 

저만 느끼는 것이 아니라 함께한 와이프도 확실히 느끼는 듯 했습니다. 이 점이 확실히 아쉬웠습니다. 토핑에서 차이가 나는 것 같은데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다른 메뉴로 주문 후 확실히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맛은 크게 차이가 없었고 단맛에서 살짝 차이가 있었습니다. 단맛이 조금 덜 느껴졌습니다.  

떡볶이와 차돌박이 라면사리 보기 좋게 숟가락에 담아서 제대로 한 입에 떡볶이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떡볶이를 먹은 후 마무리는 항상 날치알 볶음밥으로 해줘야 합니다. 

이렇게 먹으면 떡볶이도 훌륭한 식사로 손색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