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런의 일상 이야기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2-새로운 낙원 이야기

역대 최강의 적에 맞서 아이들을 구출하라.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2 포스터 중에서-

 

크리스마스와 방학에 맞춰서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2 새로운 낙원이 개봉했다.(12.25)

공룡을 좋아하는 아들과 아들친구를 데리고 CGV에서 영화를 보고왔습니다.

KT VIP 예매로 최대한 저렴하게 예매했습니다.

 

 

영화 간략 소개

 

개봉 2018.12.25.

등급 전체관람가

장르 애니메이션

국가 한국

러닝타임 94분

배급 (주)NEW

 

줄거리

8천만 년 전 백악기 최후의 재난 이후, 모든 가족을 잃고 둘만 남게 된 공룡의 제왕 타르보사우르스 ‘점박이’와 그의 아들 ‘막내’ 아빠 ‘점박이’와 달리 겁이 많고 소심한 ‘막내’는 다른 공룡들의 놀림감이 되기 일쑤다. 어느 날, ‘막내’가 최악의 악당 데이노니쿠스 3인방에게 붙잡혀 사라지고, ‘점박이’는 ‘막내’의 흔적을 찾기 위해 새로운 모험을 시작한다. 그러던 중 사라진 딸을 찾는 ‘송곳니’, 넉살 좋은 초식공룡 ‘싸이’를 만나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힘을 합치기로 한 ‘점박이’는 병풍 바위와 활화산 지대, 끝이 보이지 않는 사막과 협곡을 지나는 모험 끝에 드디어 아들 ‘막내’에 대한 단서를 찾게 된다. 하지만 그들 앞에 상상을 초월하는 초강력 돌연변이 공룡이 나타나는데… 과연 ‘점박이’는 ‘막내’를 구하고 새로운 낙원에 도착할 수 있을까?

 

영화 포스터 모습

 

스토리 전개도

 

영화를 보고 나온 후 느낌을 몇 가지 적어보았습니다. (개인적인 의견)

 

1. 각 캐릭터별 목소리 역할을 한 배우들(박희순, 라미란, 김성균 등)의 목소리와 잘 어울리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2. 공룡영화이다보니 공룡들이 싸움 특히 물고 물리는 장면이 좀 많이 나오는 것 같아서 어린 아이들에게는 좀 공격적인 장면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같이 보시기 전 미리 알고 이에 대한 지도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3. 스토리 전개상 시간이 필요하겠지만 저학년이나 유치원생들에게는 좀 길게 느껴진 듯 합니다. 어른인 저도 약간 그렇게 느꼈습니다. 

4. 전체적으로 이곳저곳에서 나오는 다양한 공룡들과 스토리가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이상 개봉 후 조금 늦게 봤던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2 이야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