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런의 일상 이야기

레토 노트북 쿨러 받침대 구입 이야기

제품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레토 노트북 쿨러 받침대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간단스펙

모델명 : LCS-S01

크기 : 270(L) * 370(W) * 33(H)mm

재질 : 메탈/알루미늄 + 플라스틱

무게 : 740G

 

재포장 상품을 주문 8,580원에 구입했습니다.

 

개봉을 시작해서 사용까지 해봤습니다.

 

외부 케이스 모습

 

내부 구성품 : 본체 + 설명서 + USB케이블

본체 앞 부분(쿨링 팬 2개 장착)

 

본체 뒷 부분

 

높이 조절 레버(6단계)

 

USB 단자(2개) 및 전원버튼

 

노트북과 연결부위 (EVA 패드 붙어있음)

 

작동 모습(블루 라이트)

 

리뷰

1. 크기 - 현재 사용 중인 노트북(15.6인치 삼성노트북) 딱맞습니다. 최대 17인치까지 가능하다고 하는데 제 생각에는 15.6인치 이하가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15.6인치에 딱 맞습니다.

2. 키보드 사용 - 1-2단계가 정도가 적당합니다. 단계가 올라갈 수록 손목이 꺾이기 때문에 1-2단계 정도에 두고 키보드를 사용하면 적합합니다.

3. 기능 - 팬이 2개이다 보니 쿨링기능이 상당히 우수합니다. 여름에 진가를 발휘할꺼 같습니다. 노트북 아래로 시원한 바람이 느껴집니다.

4. 소음 - 조용한 편, 무소음이 아니고 저소음이다 보니 적당한 장소에서는 사용하기 가능합니다.

 

총평 - 가격대가 높은 제품과는 비교할 수 없겠지만 1만원정도 가격대에 대형 쿨링팬 2개, 6단계 조절기능, 저소음 제품으로 최고의 가성비를 가진 제품이라고 생각하며,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참고적으로 처음 구입한 물건은 팬에서 소리가 나서 교환했습니다. 아무래도 뽑기운은 좀 있는 듯 합니다.

고급형인 메탈과 보급형 블랙이 상판 등에서 차이가 좀 나는 것 같습니다.

물론 가격이 3,000원 정도 있으니 개인취향에 따라 결정하셔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가성비 좋은 제품 레토 듀얼쿨러 노트북 거치대에 대한 간단한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