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런의 맛집 이야기

대전 가오동 맛집 시골쌈밥 이야기

시골쌈밥이야기

이제 식사를 할 때 마다 생각나는 단어가 바로 "건강"입니다. 건강한 음식하면 생각나는 채소를 많이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 오늘 소개해봅니다. 가오동 시골쌈밥으로 쌈채소를 충분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 맛깔나는 반찬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오동 숨은 맛집입니다. 

시골쌈밥

위치 : 대전 동구 대전로 448번길 85-8 (가오동 516)

문의 : 042-282-3360

운영시간 : 매일 11:30 ~ 22:00 (반찬이 떨어지면 끝. 22:00이전 대부분 끝남.) 매월 2,4째주 토,일요일 정기휴무

주차 : 가게 앞 공간 4-5대 가능(사선주차) 

식사시간에는 주차 공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조금 걸을 수 있다면 대전 동구청에 주차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맛있다는 말 이젠 지겹습니다." 다 먹고 나오면서 하고 싶었지만 이 그림을 보고 참았습니다 .

시골쌈밥에 나와있는 채소가 나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리필가능한 곳에는 없는 것들도 있었습니다. 가격에 비하면 조금 비싼 쌈채소가 없는 것은 충분히 이해가 됩니다. 아래에 같이 반찬 및 쌈채소를 리필해서 먹을 수 있는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서 맘껏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사장님 직접 농사 지셔서 나온 반찬이라고 특별히 강조해주셨습니다. 비름나물과 고추짱아찌 이것들을 쌈안에 추가해서 서 드시길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우렁이 들어있는 쌈장도 추가하지 않을 만큼 양도 넉넉하고 맛도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육볶음보다는 수육을 선호합니다. 제육볶음은 양념이 되어 있어서 쌈안에 밥이 더 들어가서 공기밥이 한공기 더 필요하게 되어 쌈채소를 조금더 먹기 위해 수육을 주문했습니다. 수육이 나온 후 달궈진 그릇위에서 뒤집어 놔주면 구이처럼 먹을 수 있습니다. 

잘 차려진 한상입니다. 1인 7,000원에 이정도 상이면 대단한 가성비입니다. 건강에 좋은 쌈채소도 충분히 먹고, 영양소를 골고루 챙겨서 먹을 수 있는 한상입니다. 생선을 좋아하시는 분은 추가로 생선도 주문할 수 있으니 너무 좋습니다. 

구수한 숭늉까지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있는 시골쌈밥입니다.  

셀프코너에 맛있는 반찬들과 쌈채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식사시간 조금 지나서 가시면 일부 반찬을 먹을 수 없는 슬픈상황이 벌어집니다.

예쁘게 준비되어 있는 쌈채소가 보기 좋아서 사진에 담아보았습니다.

왠지모르게 식사하고 나오면 건강해지는 기분이 드는 곳입니다. 사장님 어머니께서 직접 농사지으신 반찬들(사장님이 서빙하실 때 어필 하심)과 고기, 쌈채소가 어우러져 한상 가득 행복을 선물해 주는 곳입니다. 시골쌈밥 사랑하는 사람들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시골쌈밥

맛 : 

가격 : 

서비스 : 

재방문희망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