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런의 맛집 이야기

대전 수제돈까스 맛집 봉이식탁 이야기

 

대전 비래동에 숨은 수제 돈까스 맛집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비오는 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깔끔한 내부 만큼이나 깔끔하면서 담백한 돈까스를 맛보고 싶어지면 생각나게 하는 가게가 될꺼란 느낌이 듭니다. 

봉이식탁

위치 : 대전 대덕구 비래동로 32번길 3 (비래동137-22)

문의 : 042-673-5524

운영시간 : 매일 11:00 ~ 20:30

주차 : 가게 앞 공간 1~2대 가능하고, 주변 도로변 주차장이나 주택가 빈공간 이용해서 가능합니다. 

 

수제돈까스를 맛볼 수 있는 시간은 오전 11:00부터 저녁시간까지 입니다.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이 시간을 피해가시기 바랍니다. 주변에서 일하는 지인으로 부터 추천을 받아 방문하게 되었는데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많으니 방문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체 화이트 톤으로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 느낌과 함께 오픈주방으로 조리과정과 음식 준비과정을 다 볼 수 있어서 믿음이 갔습니다. 건물이 오랜된 것 같았지만 전혀 그런 느낌을 받지 않았고, 가게 뒷편에 있는 화장실도 깔끔하게 리모델링 되어 있었습니다. 

메뉴는 많지 않았지만 핵심되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늘의 주문메뉴는 봉이세트 + 매운돈까스 였습니다만 나중에 추가로 봉이 돈까스 한 개 더 추가해서 먹게 되었습니다. 

기본 반찬 (김치와 피클) 

 

매운돈까스 
봉이세트(돈까스 + 치즈돈까스 + 새우튀김2개)

 

봉이 우동

봉이세트를 주문하면 이곳에서 맛볼 수 있는 메뉴를 4가지를 맛볼 수 있습니다. 돈까스와 소스, 우동 육수 등은 직접 만드시는 부분이여서 그런지 다른 곳과는 약간의 차이점을 발견했습니다. 

봉이돈까스와 매운돈까스는 돈까스 소스의 차이로 깔끔한 부분에서는 매운돈까스 소스의 손을 들어주고 싶습니다. 일반 봉이돈까스 소스는 소스안에 사과 등이 볼 수 있었습니다. 달달한 소스로 함께 한 아들이 정말 좋아했습니다. 저는 고추등이 들어간 매운돈까스가 그렇게 맵지 않으면서 깔끔한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적당한 두께의 돈까스와 소스가 잘 어우러져 그 맛이 확실히 담백하면서 깔끔하게 마무리 되는 그 맛이 특색이 있었습니다. 

 

봉이 돈까스

오늘 방문하면서 대부분의 메뉴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직원분이 소바도 추천해 주셨는데 다음 기회에 먹어볼 예정입니다. 

적당한 두께감에 직접 만든 소스와 잘 어울러진 식감으로 만족스러운 수제 돈까스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아이들과도 함께 맛있는 돈까스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는 확신이 듭니다. 

봉이식탁

맛 : 

가격 : 

서비스 :  

재방문희망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