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런의 맛집 이야기

대전 족발 맛집 오감만족

왕족발보다 가끔은 족발은 뜯는 맛이 족발의 참 맛이라고 생각날 때 찾는 미니족발 맛집 오감만족을 오늘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족발의 존뜩존뜩한 식감과 함께 양념, 간장 양념의 족발을 맛볼 수 있고, 동시에 다른 메뉴들도 충분히 만족감을 주는 곳입니다. 특별히 매운 미니 족발이 맛있는 맛집이기도 합니다 ,

오감만족

위치 : 대전 서구 한밭대로 701 갤러리빌 럭스 1층

문의 : 042-486-3949

운영시간 : 11:00 ~ 24:00 (Break time 15:00~17:00/ 토요일 22:00까지) (일요일휴무)

주차 : 가게 건물 지하주차장 주차 가능 (주차장 입구는 건물 뒷 편에 있습니다.)

건물 뒷 편 주차장입구

식당에 들어서면 정면에 보이는 곳에 막걸리 주전자와 함께 잘 삶아진 족발이 눈에 들어옵니다. 

저녁시간 손님들이 가득했습니다. 작년에 좌식식탁에서 입식식탁으로 바뀌어서 좀 더 편하게 바뀌었습니다. 예약하시는 분들도 꽤 많으신 것 같습니다. 

기본 메뉴로 미역국과 함께 알타리김치, 생채, 등이 소박하게 담겨져 나옵니다. 어묵탕도 족발 주문 후 나왔습니다.  

오늘의 주문메뉴는 보통맛과 매운맛 반반으로 주문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라면 이 메뉴를 추천드립니다. 어린아이들과 어른들의 입맛을 동시에 만족시키기에 충분합니다. 

족발 후 식사로 선택한 메뉴는 들께 칼국수입니다. 맵지 않으면서 담백한 맛이 참 좋은 메뉴입니다.

이것과 함께 민물 새우 손 수제비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들께 칼국수

존뜩존뜩한 미니족발의 맛과 함께 추가 메뉴 선택의 재미와 맛이 있는 오감만족, 족발 맛집이면서 칼국수, 수제비 맛집이기도 합니다. 

오감만족

맛 : 

가격 : 

서비스 :  

재방문희망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