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런의 맛집 이야기

대전 판암동 맛집 24시 대전감자탕 이야기

24시 대전 감자탕 이야기 

예전에 대대로 감자탕으로 운영되었던 곳이 새롭게 오픈해서 24시 대전 감자탕으로 바뀐지 조금 되어서 새로운 마음으로 다녀왔습니다. 

대전 판암동 주변에 특별히 맛집이 적은 것은 사실이지만 이곳이 새로운 맛집으로 추가 되었습니다. 

감자탕의 따끈한 국물과 어울러져 양과 맛 두 가지를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곳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가장 큰 장점 바로 24시 운영되는 곳이라는 점입니다. 


24시 대전 감자탕

위치 : 대전 동구 옥천로 197 (판암동 297-4 1층)

문의 : 042-284-2828

운영시간 : 매일 00:00 ~ 24:00

주차 : 건물 옆쪽과 뒷쪽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건물 옆쪽과 뒷쪽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게 앞쪽 길가에 주차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 주정차 금지 구역이니 이쪽을 이용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주 주차단속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요즘 새롭게 오픈하는 식당에 가면 자주 볼 수 있는 1인용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입식과 좌식 테이블 둘 다 준비되어 있습니다.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바닥이 있는 곳을 선택했습니다. 

오늘의 주문메뉴는 뼈다귀감장탕입니다. 확실히 양과 맛이 가성비를 충분히 만족시켜주었습니다. 

소자를 주문했지만 다른 곳에 비해 확실히 많은 양이었습니다. 

배추김치와 깍뚜기, 양파와 고추, 쌈짱에 깔끔하게 기본찬들이 생각이상으로 괜찮았습니다. 

해장국류를 먹을 때는 꼭 있어야 하는 반찬들이죠. 

추가 반찬들은 여기서 리필해 가야 합니다 물론 주문하면 친절하게 가져다 주셨습니다. 


깔끔한 국물맛과 함께 부드러운 고기의 식감이 잘 어우러지는 맛이 참 만족스럽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메뉴들이 다 포장이 되어서 집에 와서도 맛볼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포장에도 친절한 조리방법까지 알려주십니다. 

가성비와 맛을 동시에 잡는 24시 대전 감자탕 판암동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24시 대전감자탕

맛 : 

가격 : 

서비스 :  

재방문희망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