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런의 맛집 이야기

대전 바로그집 판암점 이야기

대전 바로그집 판암점 이야기

판암역 주변에 바로그집 판암점이 오픈해서 가족들과 함께 떡볶이를 먹으러 방문했습니다. 은행동 지하상가에 가야 맛볼 수 있는 떡볶이를 가까운 곳에서 맛볼 수 있어서 인지 손님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바로그집 판암점

위치 : 대전 동구 판암동 302 송원빌딩 1층

문의 : 042-274-7005

운영시간 : 점심, 저녁시간 위주로 운영되고 있어서 정확한 확인이 필요함. 

주차 : 건물 지하에 주차장이 있으나 아직 건물전체에 시설들이 들어오지 않아 운영되지 않음.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홀과 포장손님들이 가득차있었습니다. 가게 내부가 작아서 기다릴 공간이나 식사공간이 많이 부족했습니다. 개업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인지 일하시는 분들도 많이 바쁘셔서 인지 주문 후 포장이나 홀에 음식이 나간 후 마친후에 다음 주문을 받는 방법으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바로그집의 대표메뉴는 떡볶이죠. 주문이 많이 밀려있는 관계로 그나마 빠르게 먹을 수 있는 떡볶이와 쫄볶이, 김밥을 주문했습니다. 다른 메뉴를 먹고 싶어도 메뉴 주문 불가상태였습니다.^^;; 

1인분이 4,000원 3인분과 김밥2줄, 쫄볶이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떡볶이 

 

 

 

기본반찬들과 국물등을 한쪽에 마련된 코너에서 셀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방문후 3번정도 더 방문을 해서 떡볶이를 먹고 왔습니다. 

아직까지 가게 오픈 후 사장님이나 일하시는 분들이 체계가 약간 안잡힌 듯해 보였습니다. 떡볶이 3인분을 주문했는데 양념이 충분히 배어 있지 않아서 양념과 떡볶이 떡이 따로노는 느낌이 들었고, 떡볶이에 어묵이 빠져서 나오기도 했으며, 김밥도 다 식어서 가게가 약간의 체계가 잡힌 후에 방문해야 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 옆에 테이블은 주문한 메뉴와 다른 메뉴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다음방문에는 맛있는 떡볶이를 기대해봅니다. 

바로그집 판암점

맛 : 

가격 : 

서비스 : 

재방문희망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