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런의 맛집 이야기

대전 족발 맛집 송촌족발 이야기

대전 족발 맛집 송촌 족발이야기

대전 송촌동 인근에 족발집은 많지만 족발이 생각나거나 모임이 있으면 방문하는 곳이 바로 오늘 소개할 송촌 족발입니다.

일단 단체모임이 가능한 방과 함께 홀이 있어서 모임할 때 아주 좋습니다.

오늘 단체회식이 있어서 방문하면서 사진으로 간단하게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송촌 족발

위치 : 대전 대덕구 송촌북로 1 1층 (중리동 503-3)

문의 : 042-621-8883

운영시간 : 매일 10:00 ~ 22:00 배달시간 10:00~00:00 (연중무휴) 

주차는 가게 앞 공간이나 앞쪽 공영주차장에 하면 됩니다. (공영주차장 사용시 주차권을 줍니다.)

내부 홀을 크고 양쪽 창가로 테이블이 있어서 간단한 식사할 때도 아주 좋습니다.

공간이 넉넉한 편이여서 시끄럽지 않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놀이방이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시에도 아주 좋습니다.

멘토스 뽑기 기계와 오락기(메탈슬러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뽑기 기계는 500원이고 오락실 기기는 무료입니다.

따로 분리되어 있는 방이 준비되어 있어  20여명 정도의 모임 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더 많은 인원들도 수용가능 하다고 합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도 평균이상 입니다.  사진에는 빠졌지만 부침개도 함께 나와서 아주 좋습니다.

오늘의 주문메뉴는 송촌족발입니다. 가격은 28,000원 가격대비 양은 괜찮은 편이고 맛은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일단 윤기가 흐르는 족발은 부드러운 식감에 냄새가 없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특별히 이곳 보쌈김치와 보쌈무가 참 맛이 있습니다.

야채와 함께 하면 그 맛이 확실히 좋습니다.

족발이 잘 못드시는 분들은 위한 보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보쌈보다는 족발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족발과 꼭 함께 먹어야 하는 막국수는 새콤달콤한 맛이 족발의 맛을 확실히 더해줍니다.

이곳에서 족발, 보쌈 이외에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는 항아리 수제비입니다.

족발을 드신 후에 꼭 마무리로 꼭 추천드립니다.

 

송촌족발

맛 : 

가격 : 

서비스 :  

재방문희망률 : 

 

족발맛집은 여기 저기 많은데 계속해서 방문하고 싶은 집은 확실히 적은 것 같습니다.

가족과 함께 식사하기에 좋은 장소, 모임장소로도 아주 좋은 송촌족발입니다.

족발은 가격이 높은 만큼 가격대비 만족도가 상당히 적은데 이곳은 만족도가 좋은 편입니다.

함께 다시 찾고 싶은 족발 맛집 송촌 족발이야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