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런의 맛집 이야기

대전 은행동 맛집 삐아또 이야기

대전 은행동 맛집 삐아또 이야기 

대전 은행동에서 오랜된 맛집 비아또를 소개합니다. 

대학교 시절부터 이곳을 방문했으니 이곳을 다닌지도 20여년이 다 되어가는 듯 합니다. 

대전을 대표하는 향토기업 성심당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뛰어난 가성비와 맛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삐아또 

위치 : 대전 중구 중앙로 156번길 28 (은행동 144-1)

문의 : 042-220-4130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차를 위해서는 건물등에 없고, 주변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주변 유료 주차장으로 이용하셔야 합니다.

저는 주로 우리들공원주차장으로 이용합니다. (그 이외에 이안과병원주차장, 현대주차장, 대영주차장 등이 있습니다.)

1만원 이상 구매시 1시간 무료주차권을 제공합니다. 결제시 요청하면 주차권을 줍니다. 


보통 식사시간에 가면 20~30분 웨이팅하는 것은 기본입니다. 

내부에서 기다리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지만 넓지 않기 때문에 가게 밖에서 기다리는 경우도 많습니다. 될수 있으면 식사시간 이전이나 이후 시간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식당안에 내부 인테리어는 유럽풍이 아기자기하여 편안한 분위기를 느끼게 해줍니다. 

메뉴판에 나와있는 예쁜 동화이야기가 상상되는 곳이라는 문구가 딱 어울리는 곳입니다.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충분히 음식과 분위기를 즐기기 괜찮은 장소입니다. 

식당 조리공간 앞쪽에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보통 2~3인이 앉는 테이블입니다.

커피를 서비스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피는 셀프로 이용가능합니다. 

기본으로 피클과 빵이 제공됩니다. 성심당에서 나오는 빵이라 충분히 보장되는 맛입니다. 

오늘 주문 메뉴는 커플세트 입니다. 

커플세트를 주문하면 따로 주문하는 것보다 저렴하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 테이블에서 주문 되고 있는 듯 합니다. 가성비는 최고라 할 수 있습니다. 

빠네 스파케티는 빵 속에 크림스파게티가 퐁당들어가 있어 빵과 함께 소스를 먹어보는 것도 꽤 괜찮습니다. 

몽골리안 솥밥은 달궈진 뚝배기 안의 야채와 해물들이 어울러진 살짝 매곱한 밥도 매력이 있습니다. 

크림치즈&고르곤 졸라 피자는 평타이상 맛입니다. 


삐아또

맛 : 

가격 : 

서비스 : 

재방문희망률 : 


은행동에서 오래된 맛집이면서 믿고 먹을 수 있는 식당이라면 삐아또라는 생각이 듭니다.

착한가격에 데이트 하기에 딱 좋은 추천 장소입니다. 아기자기한 이탈리아 풍의 식당을 찾으신다면 삐아또가 

딱 안성맞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