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런의 일상 이야기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2 이야기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2 대전편 이야기

아들이 좋아하는 신비아파트 뮤지컬이 대전에 온다는 소식을 듣고 한 달전에 예매를 했습니다. 

오늘 드디어 신비아파트 뮤지컬이 시작하는 날 1시간 전에 뮤지컬 공연 장소에 도착했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는 만큼 사진도 찍고 기다리면서 장난감 구매코너에서 구경만 해봤습니다. 

인형이 2만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좀 많이 비싼 듯 해서 인터넷으로 사주겠다고 약속을 한 후 힘겹게 코너에서 벚어날 수 있었습니다. 


뮤지컬 소개 

제목 :  뮤지컬 신비아파트 시즌 2

장소 : 대전우송예술회관

시간 : 2019.03.30~2019.03.31 오전11시, 오후2시, 오후4시30분

시놉시스

고요하고 평화롭던 신비아파트에 어둠의 노래 소리와 함께 문틈 칩입자 혈안귀, 복수의 하얀 원혼 백의귀, 지옥의 삐에로 네비로스가 나타나 신비와 하리 일행을 어둠 속에 가두려 한다. 

어디선가 바람처럼 나타난 전설의 아이리스 퇴마사 리온의 활약으로 가까스로 위기를 넘기는 신비와 하리 일행

하리와 강림, 리온 세 명 사이에는 미묘한 기류가 흐르는데..

한편, 흑마법사는 저주의 인형 벨라를 불러내, 엄마를 만나게 해주겠다고 약속하며 신비일행으로부터 고스트볼을 빼앗아 오라고 명령한다. 엄마를 빨리 만나고 싶다고 말하며 신비아파트로 향하는 저주의 인형 벨라

과연 신비와 하리 일행은 강력한 힘을 가진 흑마법사를 이겨내고 어둠의 속에 갇힌 신비아파트를 구할 수 있을까?


관람 후기는 글 마지막에 작성하였습니다. 

투니버스에서 방영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X 만화 내용을 재미있게 구성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들 표현으로 신비가 흑화된 부분이 빠져있다고 하는데 저는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영상효과와 액션 장면들이 애니메이션과 확실한 차이를 보여주고, 뮤지컬인 만큼 나오는 음악들이 어린이 관객들의 호응을 잘 이끌어 낼 수 있는 신나는 음악과 노래들로 잘 구성된 것 같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습니다. 

유아에서부터 아동, 함께 온 어른들로 공연장이 가득 찼습니다. 유아들 중에서 시작과 동시에 울음을 터뜨려 공연장 밖으로 나간 후 들어오지 않기도 했습니다. 어린 아이들에게는 약간 무서울 수도 있을꺼 같습니다. 

주인공의들의 연기와 노래실력, 화려한 퍼포먼스와 신나는 음악 구성은 가족뮤지컬로 손색이 없었습니다.  

인터파크 아동/가족 부분 예매 1위를 차지할 만한 이유가 있어 보입니다. 

신비아파트를 좋아하는 아들녀석은 또 보러가고 싶다고 얘기하는 것으로 보아 다른 집에서도 비슷한 반응을 보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쉬웠던 점은 공연이 끝난 후 객석을 돌아다니며 아이들과 악수하는등의 펜서비스가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공연 마지막 사진찍을 수 있게 무대위에서 포즈만 취해주었습니다. 인기 뮤지컬인 만큼 이런 부분은 개선이 필요해 보입니다. 

아들과 함께 번개맨, 뽀로로, 콩순이, 베이블레이드, 미라클레이디 등 다양한 뮤지컬을 보면서 그 중에서 상위권에 들어가는 평점을 주고 싶습니다. 지역을 순회하면서 공연하는 만큼 꼭 미리 예매하셔서 예매가로 즐겨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