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런의 생활정보 이야기

지누스 에센스 그린티 토퍼 개봉기 및 한달사용기

지누스 에센스 그린티 토퍼 개봉기 및 한달사용기 

네X버 브랜드 세일로 지누스 메트리스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아마존에서 누적 리뷰가 50만건에 달하는 베스트셀러 1위, 북미온라인 판매 1위 브랜드라고 해서 저도 한 번 구입해 봤습니다. 


물품명 : 지누스 에센스 그린티 토퍼

사이즈 : 슈퍼싱글 / 두께 : 10.5cm

가격 : 87,120원(무료배송) 

구입이유 : 일단 크게 부담이 되지 않는 가격과 전체적으로 괜찮은 사용후기들, 토퍼로 사용할 용도로 구입

지누스 메트리스와 토퍼도 여러등급이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 기본등급입니다. 

녹차추출물과 천연 목탑 입자가 함유되어 이어서 박테리아와 곰팡이를 억제해준다고 합니다.

박스는 조심히 개봉했습니다. 

인터넷 후기들 중에 보니 무심코 칼로 개봉했다가 메트리는 커버가 찢어졌다는 가슴아픈 후기를 보았던게 생각나서 조심스럽게 박스를 개봉했습니다. 

토퍼가 주머니에 조심스럽게 담겨져 있었습니다. 내부에는 압축되어 포장되어 있는 토퍼가 등장을 했습니다. 

잘 말아서 포장되어 있는 토퍼를 펴준 후 비닐을 조심스럽게 뜯어주었습니다. 

물론 비닐을 뜯을때도 칼보다는 한쪽 끝을 잘 잡고 손으로 쉽게 뜯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토포를 놓을 곳에 잘 위치시켜 준 후 기다려주면 사용준비가 완료됩니다. 살짝 냄새가 나서 환기를 잘 시켜준 후 사용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비닐을 뜯은 후 토퍼가 조금씩 눈에 띠게 올라옵니다. 이제 사용준비가 다 끝났습니다. 


한달동안 사용해 본 결과 

가성비는 충분히 만족시켜 주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은 확실히 좋아보입니다. 

우수한 복원력과 푹신푹신한 쿠션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의 경우 처음에는 너무 푹신거리는 것 같아 일주일 정도의 적응기간이 필요했습니다. 

확실히 수면중 옆으로 자거나 자세를 자주 바뀌는 저 같은 경우에 괜찮은 선택이었습니다. 

(허리가 아픈 분은 너무 푹신한 쿠션감으로 허리가 무리가 갈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괜찮은 품질의 지누스 메트리스 추천드리고 싶습니다.